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디앨런 순이 이야기 번역
    방송 연예 2023. 2. 10. 08:23

    순이 프레빈. 사진: 댄 윈터스

    Soon-Yi Previn. Photo: Dan Winters

    한때 그녀는 희생자로 여겨졌고, 그녀의 젊음과 상대적인 순수함은 그녀를 자신의 소용돌이 속으로 빨아들인 강력하고 훨씬 나이 많은 남자에 의해 이용되었습니다. 또는 그녀는 고아원에서 그녀를 구해준 테레사 수녀 같은 인물을 고의로 배신한 유혹자 롤리타였습니다. 요즘 순이 프레빈은 딜런 패로우 의 새로운 고발 이후 일종의 공범자로 여겨진다.Dylan의 양아버지 Woody Allen이 그녀를 성추행했다는 사실은 그의 명성이 곤두박질치고 한때 존경받던 그의 영화가 #MeToo 운동에 비추어 재평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Allen의 편에 섰다는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 거친 뉴스 이미지에서 Allen의 옆에 가끔 나타나던 검은 머리 커튼을 가진 날씬한 한국 태생 여성인 순이 자신은 사실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으며, 그녀의 스핑크스 같은 존재는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한 미스터리를 더합니다. . 그는 무엇을 했습니까? 그녀는 몇 살이야? 그리고 누구의 딸?

    순이의 매우 불투명한 성격 때문에 사람들은 마치 빈 화면에 자신의 환상을 투사하는 것처럼 순이에게 자신의 환상을 투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밝혀진 바와 같이, 이 커플의 논란이 된 로맨스의 뒤를 잇는 일련의 사건들은 가십이 신화로 변이되고 누군가의 죄책감이나 무죄에 대한 단순한 예감이 석회화되어 죽는 우주 연속극의 양상을 빠르게 취했습니다. 어려운 신념.

    만들기 에 가입

    Emily Gould와 기술, 현금 및 타협에 대한 대화.

    아동 정신과 의사인 폴리나 컨버그(Paulina Kernberg)의 말에 따르면 대중이 "모든 금기를 깨뜨린" 불륜에 대해 알게 된 지 25년 이상이 지난 지금, 47세의 순이(Soon Yi)는 그녀의 침묵을 끝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Allen과의 관계가 Dylan을 둘러싼 혐의에 대한 조사에 불을 붙였다고 믿었지만, 최근에야 그녀는 자신의 입장을 말하고 양어머니인 Mia Farrow로부터 그녀를 멀어지게 만든 원인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꼈습니다. 이제 20년 동안 그녀의 남편이었던 남자. “나는 Mommie Dearest 를 쓰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Mia에게 앙갚음하는 것 — 그 어느 것도 아닙니다.”라고 순이는 조용하지만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디에게 일어난 일은 너무 속상하고 부당합니다. [Mia]는 #MeToo 운동을 이용하여 Dylan을 희생자로 행진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세대가 들어선 안 될 때 그것에 대해 듣고 있습니다.”

    순이가 20년도 더 전에 패로우가 느리고 심지어 희미하다고 묘사한 사람, 그리고 1992년 8월에 알렌의 세뇌된 대변자로 일축당한 사람과 순이가 얼마나 다른지 처음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 Newsweek 에 대한 성명서에서 "나는 나쁜 의붓아버지에게 강간당하고 성추행을 당하고 응석받이가 되는 지체아 꽃이 아닙니다." 5월에 시작하여 6월과 7월에 걸쳐 간헐적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대화에서 약간은 기발한 유머 감각을 지닌 탐욕스러운 독자인 순이는 명료하고 자기인식적이다. "Woody는 내가 농담을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항상 의미를 더 깊이 찾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주로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서 가장 예쁜 블록 중 하나에 있는 부부의 6층 타운하우스에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Allen이 애니 홀의 장면을 촬영한 블록과 같은 블록입니다.42년 전. “저는 천민입니다.” 어느 날 그가 평소처럼 하늘색 버튼다운 셔츠와 구겨진 카키색 바지를 입고 우리와 점심을 먹으러 오면서 말합니다. “사람들은 내가 순이의 ​​아버지라고 생각하고, 내가 미성년자 정신지체 딸을 강간하고 결혼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요점을 강조하기라도 하듯, 그는 자신과 순이가 힐러리 클린턴의 마지막 캠페인에 공헌한 것이 아무렇지도 않게 돌아왔다고 언급합니다.) 부지런히 건강한 식습관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건강염려증을 앓고 있는 앨런이 자신의 음식을 쿡쿡 찌르는 동안 순이는 세심한 여주인은 물잔이 비자마자 다시 채워주고 마지막 식사를 마치기 전에 몇 초 동안 라자냐와 샐러드를 제공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우리는 거실로 가는 계단을 올라갑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어 정원을 내다볼 수 있으며 Oskar Kokoschka와 John Sloan의 그림과 Americana 컬렉션이 있습니다. 퀼트가 있는 요람, 요양원의 녹색 가죽 스파 의자, 벽에 있는 풀무. 주변을 둘러보며 매우 개인적인 장신구를 확인하는 순이가 선언합니다.

    나 자신은 Allen과 40년 넘게 친구였으며 항상 그에 대해 어느 정도 어리둥절해 왔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거의 아스페르지아적인 그 남자의 고독 때문이기도 하고 부분적으로는 진정한 자신감(분별할 수 있는 자아의 결여) 때문이기도 합니다. 평생의 야심 찬 생산성과 그의 멍청한 영화 페르소나 아래. 계속되는 비방에 맞서려는 그의 의지가 없거나 무능한 것, 또는 그가 그것을 받아들일 때 불길을 부채질하는 것(“나는 #MeToo 운동의 포스터 보이가 되어야 합니다 .” 라고 그는 최근 아르헨티나 TV 에 말했습니다. 수백 명의 여배우들과 함께 일했고, 단 한 명도 — 큰 배우, 유명한 배우, 신인 배우 — 어떤 종류의 부적절함을 제안한 적이 없습니다.”) 또한 공개적으로 말하기로 한 순이의 결정에 기여했습니다.

    Farrow의 관점은 특히 Vanity Fair 에 실린 Maureen Orth의 두 장의 기사 에서 잘 드러났습니다 . 입양된 자녀(결국 총 10명)에 대한 사랑스럽고 헌신적인 태도; 그리고 앨런은 지난 1월 CBS 디스 모닝(This Morning )에서 주장한 딜런(Dylan)에 대한 소비적이고 마지막으로 성적으로 약탈적인 관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2년 8월의 어느 날 오후,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7살 때 "사적인 부분"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졌습니다. 이 이야기에 대한 진술에서 Dylan은 어머니가 말하도록 강요했다는 순이의 주장을 "공격적"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나를 다시 희생시키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딜런이 말했습니다. “어머니 덕분에 저는 훌륭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Farrow 가족의 삶의 거의 모든 측면과 관련하여 순이의 이야기는 그녀의 남동생 Moses와 Allen 자신의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Mia와 Dylan, 그리고 그들의 아들이자 형제인 Ronan Farrow  제시한 것과는 현저하게 다릅니다 . 작년에 일련의 유명한 #MeToo 이야기를 쓴 저널리스트. 물론 나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는 척할 수 없으며 Allen과 Dylan 외에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결국 Allen의 Dylan 양육권을 거부한 판사조차도 "1992년 8월 4일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삶은 경쟁하는 내러티브로 가득 차 있으며 해석의 부담은 궁극적으로 듣는 사람과 주관적으로 도달한 진리의 감각에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까지 사건에 대한 Mia et al.의 설명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Greta Gerwig , Colin Firth , Mira Sorvino 와 같은 배우 들은 최근 Allen의 영화에서 배역을 수락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한편 그의 가장 열성적인 많은 팬들은 New York Times 영화 평론가 A.O. 내가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그는 또 다른 우디 앨런 영화를 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80년: 미아 패로우와 2세 아들 모세, 9세 순이가 센트럴 파크에서. 사진: Getty Images를 통한 Richard Corkery/NY Daily News Archive

    어느 정도 당당한 태도(“미아는 나를 '우아하다'고 표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나에 대해 말한 유일한 긍정적인 말이었습니다.”)과 현재 살고 있는 고급스러운 삶에도 불구하고 순이 자신의 설명에 따르면 , 셰프와 운전사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일이 쉽지 않았습니다. 순이는 한국식 억양이 희미하고 거의 감지할 수 없는 흔적으로 젊은 목소리로 말합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생존을 위해 싸웠다."

    그녀는 1975년경 서울의 거리에서 5살 가출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다. (순이의 초기 생애에 대한 현존하는 기록은 없지만,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을 거부한 그녀의 양아버지인 미아와 안드레 프레빈이 서명한 문서에는 그녀의 생년월일이 1970년 10월 8일로 나와 있습니다.) “나는 극도로 가난했던 것을 기억하세요. “가구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요. 휑한 방과 어머니, 콘크리트가 깔린 뒷마당이 있었습니다. 나무도 없고 잎사귀도 없습니다. 나는 뒷마당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도망치기로 결심했다. 이것이 평생 있을 수 없다는 것, 저 밖에 더 나은 것이 있을 것이라는 것. 어떻게 그런 깨달음을 얻었는지 모르겠지만 기적적이었습니다. ” 순이가 정말 이런 생각을 했는지 기억이 나는지, 아니면 5세 아이에게 너무 세련되어 보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성인이 재구성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내가 그녀에게 압력을 가하면 그녀는 이것이 그녀가 느꼈던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알다시피,”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항상 내 나이에 비해 성숙했습니다. 나는 거리와 물건에있는 것에서 생각합니다.”

    그녀는 순이가 소녀였을 때 패로우가 그녀에게 자신을 구타한 창녀의 딸이 된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는 자신의 기원에 대한 테이프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합니다. 순이는 그 요청이 당혹스러워서 그런 기억이 없었기 때문에 거절했다고 순이는 말합니다. (순이는 생모를 찾고 싶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죽었다고 가정합니다. 그녀가 시도한 23andMe 키트는 유망한 짝을 찾지 못했습니다.) “갈 곳이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서울은 “그래서 음식을 찾아 거리를 뛰어다니고, 쓰레기를 뒤지고 다녔다. 그리고 나는 비누를 먹었습니다. 비누가 가장 맛이 없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역겨웠어요. 그러다 배가 고파서 빵집 밖을 내다보고 있었는데 이 여자가 뭐 먹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무언가를 사줬고, 그리고 그녀는 내가 사는 곳에 대한 정보를 나에게서 얻으려고 했습니다. 제가 대답을 안 해서 경찰서로 데려갔더니 경찰이 저를 고아원으로 보냈어요. 나는 그곳이 마음에 들었고 어떤 사람들이 나를 다른 고아원으로 데려가기 위해 왔고 테이블 아래에 숨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순이의 말투는 사실적입니다. 마치 자신을 미화하거나 동정하는 것처럼 들리지 않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그녀에게 중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5살 때부터 강했습니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 유전적인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Allen은 그의 모습 중 하나에서 끼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나는 대화 초기에 그녀가 거의 강인함에 가까운 탄력성을 가지고 있음을 감지했습니다. 그녀는 냉정하게 되돌아보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즉, 양어머니가 사진에 들어갈 때를 제외하고 말입니다. 그것은 두 번째 고아원에서 순이가 그녀가 "조금 반항적"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에게 "매우 친절했다"고 말한 수녀들이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아래에 머리카락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호기심 – 그들의 경로가 수렴됩니다. 김완, 순이가 고아원에서 만났고 동시에 미국인 부부에게 입양된 그녀는 수년 동안 순이와 연락을 유지해 왔다. 그녀는 수녀들이 친절했지만 집주인들은 덜 친절했다는 데 동의합니다. “한 여자아이가 침대에 오줌을 싸면 우리 모두 채찍질을 당하게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코네티컷의 Friends of Children이라는 단체에서 일하던 Farrow의 사절 Connie Boll은 고아원 무대에서 부모가 될 청중에게 한 명씩 소개된 아이들 중에서 순이를 선택했습니다. (수년 후 순이가 볼에게 자신을 선택한 이유를 물었을 때 볼은 자신이 순이의 "대담함"에 사로잡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빙글빙글 돌면서 무대에서 뛰어내렸지만 다른 아이들은 고개를 숙이고 걸어갔습니다. ) Farrow는 Previn과 결혼하여 세 자녀를 두었고 이미 1973년과 1974년에 두 명의 베트남 아기인 Lark와 Daisy를 입양했습니다. (Farrow는 순이를 입양하기 위해 연방법에 도전했습니다. 가족당 해외입양) 고아원에 인형 등 선물을 보내고 1977년 5월 어느 날 카메라를 손에 들고 도착했다. 이제 6살이 된 소녀를 데리러. 순이는 "그녀를 처음 본 순간을 기억한다"고 말했다. “그녀 주변에는 큰 흥분과 소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나에게 와서 팔을 내밀어 나를 크게 안아주었습니다. 나는 굳게 서서 생각한다.이 여자는 누구며 나에게서 손을 떼면 될까요? 그녀는 진실하거나 성실하지 않았습니다.”

    그때부터 상황은 순이의 말에 따르면 순이의 말에 따르면 가족 대변인은 그녀의 신체적 학대, 방치 또는 한 아이를 다른 아이보다 편애하는 모든 기억을 반박했지만. 그리고 양육권 판사는 나중에 Farrow가 "자상하고 사랑스러운 부모"라고 판결했으며 Previn과의 다섯 자녀는 Isaiah, Quincy, Ronan Farrow와 함께 성명서에서 똑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집에서 자비로운 치료를 받는 것보다.”

    순이는 처음부터 그녀와 패로우가 "기름과 물 같았다"고 말하면서, 그녀가 입양되었을 때 그녀가 패로우의 사양에 맞추기에는 너무 늙었기 때문일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미아는 처음부터 저에게 어머니가 아니었어요.” 그녀는 격렬하게 말합니다. 예를 들어, 순이는 한국 호텔 방에서 패로우가 그녀에게 준 첫 목욕을 트라우마로 기억한다. “저는 혼자 목욕을 해본 적이 없어요. 고아원에는 큰 욕조가 있어서 우리 모두 거기에 들어갔거든요. 이곳은 1인용이라 혼자 물에 들어가기가 겁이 났습니다. 그래서 아기에게 하던 일을 하는 대신에, 예를 들어 물에 들어가 장난감을 집어넣고, 괜찮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팔을 집어넣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저를 집어넣었습니다. ”

    Farrow와 함께한 순이의 첫 번째 집은 영국 서리에 있었는데, 그녀는 "초가 지붕이 있는 아름답고 그림 같은 집"이라고 묘사했으며 "눈이 닿는 데까지 수선화"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순이를 입양한 André Previn; 데이지와 종달새; 분만; 부부의 세 자녀, 쌍둥이 Matthew와 Sascha, Fletcher가 그 뒤를이었습니다. 가정에는 말하는 앵무새, 개와 고양이, 도롱뇽, 흰 족제비가 등장하는 가상 동물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순이는 목가적인 평온함에도 불구하고 Mia와 André의 "뼛속까지 시린 성질"이나 Mia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상황에 몹시 불행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계층 구조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숨기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Fletcher는 스타이자 황금의 아이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미아는 항상 지능을 중시했고 외모도 중요했습니다. 금발 머리와 파란 눈.” 순이는 영어 한 마디도 모른 채 도착했고, 미아는 새 딸의 학습 곡선에 조바심을 냈습니다. “그녀는 그 나무 블록으로 나에게 알파벳을 가르치려고 했어요. 내가 제대로 받지 못하면 그녀는 때때로 그것들을 나에게 던지거나 바닥에 쓰러뜨리곤 했습니다. 그 압박 속에서 누가 배울 수 있겠습니까?” Farrow가 잠시 Gigi로 이름을 바꾼 순이(아마도 Previn이 같은 이름의 영화를 위해 음악을 작곡했기 때문일 것입니다)는 그녀가 다른 곳에서 더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저 멀리 다른 집들이 보일 텐데." 그녀가 아쉬운 듯이 말했다. 때때로 그녀는 그것들을 저에게 던지거나 바닥에 던지곤 했습니다. 그 압박 속에서 누가 배울 수 있겠습니까?” Farrow가 잠시 Gigi로 이름을 바꾼 순이(아마도 Previn이 같은 이름의 영화를 위해 음악을 작곡했기 때문일 것입니다)는 그녀가 다른 곳에서 더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저 멀리 다른 집들이 보일 텐데." 그녀가 아쉬운 듯이 말했다. 때때로 그녀는 그것들을 저에게 던지거나 바닥에 던지곤 했습니다. 그 압박 속에서 누가 배울 수 있겠습니까?” Farrow가 잠시 Gigi로 이름을 바꾼 순이(아마도 Previn이 같은 이름의 영화를 위해 음악을 작곡했기 때문일 것입니다)는 그녀가 다른 곳에서 더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저 멀리 다른 집들이 보일 텐데." 그녀가 아쉬운 듯이 말했다.오, 아마도 그들은 좋은 한국 여자를 원할 것입니다. 알다시피, 좋은 어린 소녀.”

    1986: 뉴욕에서 Woody Allen과 Mia Farrow, 왼쪽부터 자녀, Fletcher, Dylan(Farrow의 품에 안겨 있음), Moses, 순이. 사진: 앤 클리포드/DMI/LIFE 사진 컬렉션/게티 이미지

    1979년에 Farrow 와 Previn은 이혼했고 Farrow는 대부분의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9살 된 쌍둥이는 아버지와 함께 남았습니다). 가족은 처음에 Martha's Vineyard에서 살았는데, 그곳에서 순이는 어린 아이들과 노를 젓는 수영장에서 놀지 못하게 되었던 일을 기억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길을 "조작"했고, Lark가 다쳤을 때 "미끄러 졌거나 뭔가"했을 때 Farrow는 그녀를 돌며 소리 쳤습니다. 당신은 절대 듣지 않습니다! 널 정신병원에 보내야겠어!” 순이는 “떨고 있었다. 나는 너무 무서웠고 그녀가 실제로 나를 정신 병원에 넣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했습니다.”

    뉴욕에서 Farrow는 연극에서 주연을 맡았고 가족은 Central Park West에 있는 그녀의 어머니(배우 Maureen O'Sullivan)의 넓은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Hannah and Her Sisters 는 그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라크와 데이지가 있는 방. Farrow가 Hurricane 을 촬영하는 동안 그녀에게 책을 읽어주는 유모들에 의해 거의 1년 동안 산발적으로 개인지도를 받은 후Bora-Bora에서 그녀는 "자연사 박물관 뒤에 있는 교회 지하에 있는 임시 학교에 다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Ritz 크래커를 먹고 블록을 가지고 노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그 후 순이는 반 친구들보다 2살 연상인 윤리 문화 필드스톤 학교의 3학년에 배치되었습니다. 순이가 패로우가 자신의 딸에게 어떤 느낌이 들었을지 생각해 본 몇 안 되는 사례 중 하나처럼 보이지만, 순이는 순이가 “절망적으로 후진적”이라는 확신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주장한다. ”

    순이는 거의 수줍게 말했다. “저는 약간의 학습 장애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말한 적이 없습니다. Mia가 그것에 대해 부끄러워하기 위해 그것을 나에게 두들겨 넣었기 때문입니다. 철자에도 나오고, 학교에서 훨씬 더 열심히 공부해야 했다. 하지만 저는 의욕이 넘치고 관심이 많았으며 아이들이 숙제를 하는 것처럼 튜터가 있었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그녀의 학습 장애 - 오늘날까지 그녀는 동음이의어, 특히 철자법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합니다("iPhone 덕분에 신에게 감사합니다! 내가 모든 것을 지시합니다!") - 계속해서 어머니와 갈등을 일으켰습니다. “미아가 제 팔에 글을 쓰곤 해서 창피해서 항상 긴팔을 입었어요. 그녀는 또한 피가 내 머리로 흐르도록 내 발을 잡고 나를 거꾸로 기울였습니다. 그녀가 생각했거나 읽었기 때문에 그녀가 내 머리에 피를 흘리면 나를 더 똑똑하게 만들 수 있다는 개념이 어디에서 왔는지 신은 알고 있습니다.” Farrow는 또한 순이가 묘사한 것처럼 순이의 얼굴을 때리고 머리빗으로 때리거나 그녀를 "바보", "바보"라고 부르는 등 "임의로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데 의지했습니다. 순이에 따르면 패로우는 어머니가 준 도자기 토끼를 순이에게 던졌을 때처럼 때때로 그것을 완전히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나에게 던졌다”), 그것을 부수고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나는 그녀의 표정에서 그녀가 너무 지나쳤다고 느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순이의 뺨을 때리고 머리빗으로 때리거나 "멍청이", "바보"라고 욕한다. 순이에 따르면 패로우는 어머니가 준 도자기 토끼를 순이에게 던졌을 때처럼 때때로 그것을 완전히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나에게 던졌다”), 그것을 부수고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나는 그녀의 표정에서 그녀가 너무 지나쳤다고 느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순이의 뺨을 때리고 머리빗으로 때리거나 "멍청이", "바보"라고 욕한다. 순이에 따르면 패로우는 어머니가 준 도자기 토끼를 순이에게 던졌을 때처럼 때때로 그것을 완전히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나에게 던졌다”), 그것을 부수고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나는 그녀의 표정에서 그녀가 너무 지나쳤다고 느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녀의 표정에서 그녀가 너무 지나쳤다고 느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녀의 표정에서 그녀가 너무 지나쳤다고 느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1980년에 입양되었을 때 2살이었던 40세의 Moses Farrow는 Mia의 어머니 역할을 비슷하게 묘사합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입양되는 신혼여행입니다. 그런 다음 베일이 벗겨지고 미아가 누구인지 보기 시작합니다.”

    많은 대화를 나누는 동안 저는 순이에게 Farrow와 함께한 몇 년 동안 긍정적인 기억이 있는지 여러 번 묻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없다고 어김없이 대답합니다. “누군가가 상상하기 힘든 일인데, 정말 즐거운 기억이 떠오르지 않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순이가 항상 그녀의 어머니를 그렇게 극명하게 보았는지 아니면 이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자가 드리워진 초상화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Farrow가 Allen이 불륜이 시작된 후 Soon-Yi를 찍은 누드 폴라로이드를 발견 한 후 끝납니다. 순이는 자신의 어머니가 사진을 발견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그녀에게는 끔찍했을 것 같아요." “알다시피, 우리는 둘 다 동의하는 성인이었습니다.

    1992: Allen과 21세의 Previn. 사진: LIFE 사진 컬렉션/게티 이미지

    알렌이 먼저 입장Farrow의 남자 친구로서 순이가 10살이 되었을 때 순이는 그를 보자마자 싫어했습니다. “우디는 우리 아이들을 만나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느낌은 상호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를 만나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가 어머니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그를 미워했고, 왜 그렇게 심술궂고 비열한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가 같은 방식이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어느 날 순이는 앨런이 패로우에게 순이가 "지나치게 수줍음이 많고 정신과 의사를 만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는 것을 우연히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장 유명한 신경증 환자가 이렇게 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가 생계를 유지하는 방식입니다. 전에도 싫었지만 이런 말을 하는 건 두 배로 싫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적대감은 Allen에게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항상 칼을 들고 벽장 뒤에서 나에게 올 것처럼 나를 바라 봅니다. "라고 그는 한때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순이는 이 이야기를 하며 웃는다.

    수년에 걸쳐 Allen을 알게 된 나는 그의 예술적 재능과 끝없는 정신 분석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뭔가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가장 깊은 감정과 "접촉"하는 사람의 정반대입니다. 어느 날 그를 Farrow에 끌리게 한 이유에 대해 그에게 압력을 가하면 그는 마치 이력서를 읽는 것처럼 이렇게 대답합니다. “그녀는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그녀는 똑똑했습니다. 그녀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녀는 나와 같은 사업을 하고 있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남편보다 훨씬 덜 초연해 보이는 순이는 “마음먹은 건 뭐든지 잘했다… 그녀는 놀라운 사진 작가이며 그림과 뜨개질을 잘합니다. 그녀는 매우 창의적이었습니다. 안타깝다”고 혼잣말하듯 말했다. "그녀에 대해 감탄할 것이 있습니다."

    이 경우 Farrow의 레이저 같은 관심은 Allen에게 전달되었습니다(그녀는 몇 년 전에 그에게 연애 편지를 썼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의 아이. Allen이 일련의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자 Soon-Yi는 그를 불쑥 말했습니다. 다른 길로 달리지 않았어, 언덕을 향해 달려? 이것이 내가 그를 대패자라고 쓴 이유입니다.”라고 그녀는 농담합니다. Allen이 자신을 설명하려고 할 때, 그녀는 마치 그가 방에 없는 것처럼 나에게 돌아섰습니다. “그는 가난하고 한심한 존재입니다. 그는 너무 순진하고 신뢰하기 때문에 아마도 그녀의 손에 퍼티였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그가 너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일에 있어서는 그가 너무 순진해서 머리가 빙빙 돌고 그가 그것을 꾸미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아는 굉장했다그의 머리 위로.” 그녀는 말하고 웃음을 터뜨립니다. Allen이 아니라 Farrow의 매력에 대한 그의 감수성을 생각하면서 웃음을 터뜨립니다.

    한편 Farrow 가족의 생활 — Allen은 공원 건너편 5번가 주소에서 계속 살았고 Farrow의 Central Park West 아파트에서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우리는 그를 아버지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Soon-Yi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 집에 옷도 없었고 칫솔도 없었습니다.”) — 하룸-스카룸 방식으로 계속되었습니다. 순이는 “돈이 항상 문제였다”고 말했다. “Central Park West로 이사했을 때 안테나가 있는 크고 잡음이 많은 TV가 있었고 André가 전화하면 새 TV를 요청하는 것이 제 일이었습니다.” Farrow는 원래 Allen의 아파트에 머물 때 베이비 시터를 고용했지만 결국 순이, 라크, 데이지, 플레처, 모세(마지막 네 명은 순이보다 어린 아이들)를 밤에 혼자 두기 시작했습니다. -Yi는 12살이었습니다.

    순이는 또한 그녀와 그녀의 입양된 자매들이 "가정"으로 이용되었고, 패로우는 가구 재배치, 카탈로그 주문, 스크랩북 작업, 친구들과 전화 통화로 바쁘게 지냈다고 말했습니다. 순이는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온 가족이 장보기를 했어요. “Lark와 나는 집에 필요한 모든 것의 목록을 작성하고 비용을 지불하고 포장을 풀었습니다. Ethical Culture에 갔을 때 형제 자매를 데리러 가야했습니다. 코네티컷에서 Lark는 요리를했고 우리는 욕실 청소, 설거지, 설거지, 청소를했습니다. Woody가 코네티컷에 오기 시작했을 때 나는 Mia의 시트를 다림질했습니다.”

    순이가 사춘기에 이르렀을 때, 그녀는 자신의 장치에 거의 맡겨졌습니다. “그녀가 나에게 화장하는 법을 가르쳐줬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그런 일을 어떻게 하는지 모릅니다. 미아는 나에게 탐폰 사용법을 가르쳐주지 않았고, 내 베이비시터가 내 첫 브래지어를 사주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Alexis Clarbour는 순이가 얼마나 자립적인지 알아차렸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로부터 지도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머니는 미아보다 순이에게 훨씬 더 모성적이었다. 예를 들어 그녀는 대학 투어에 순이를 데려간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에 대한 모세의 이야기는 또한 미아를 평범하고 힘든 어머니의 집안일에 대해 겉보기에 부족하고 일부 입양된 자녀에게 가혹한 것으로 묘사합니다. “맹인이거나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가 계단을 질질 끌고 내려와 침실이나 벽장에 던져진 다음 밖에서 문을 잠그는 것을 목격한 일이 생각나서 마음이 아픕니다.” 이제 가족이 된 모세 치료사인 그는 5월에 게시한 긴 블로그 게시물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녀는 소아마비로 하반신 마비가 된 내 남동생 Thaddeus를 사소한 위반에 대한 처벌로 야외 창고에 밤새 가두기까지 했습니다." (Mia는 Times 에 대한 아들의 모든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2016년 Thaddeus는 자해한 총상으로 사망했고, 그보다 10년 반 전에는 베트남에서 온 눈먼 고아 Tam이 심부전으로 19세에 사망했다고 당시 발표된 보고서입니다. 그러나 그가 Thaddeus가 그에게 말한 것에 근거하여 Moses는 Tam의 죽음이 알약 과다 복용으로 인한 자살이라고 주장합니다. Lark도 비극적인 상황에서 사망했습니다. 가난하게 살던 그녀는 2008년 에이즈 관련 폐렴으로 사망했을 때 35세였습니다.

    순이 와 앨런의 첫 만남은 11학년 때 축구를 하다가 발목이 부러졌을 때 일어났다. 그녀가 말했듯이 고통은 "내 몸 전체를 위아래로 퍼뜨렸지만" 그녀는 윤리 문화에서 5학년 때 그녀가 전학한 가톨릭 여학교인 Marymount로 절뚝거렸습니다. 그녀는 Farrow에게 전화하지 않았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내 어휘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Allen은 부은 발목을 한 번 보고 의사를 만나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녀가 병원에서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고 집에 돌아왔을 때 Allen은 그녀를 학교에 데려다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때까지 그는 오전 5시 30분에 Farrow의 아파트로 와서 Dylan(Farrow가 1985년에 입양함)과 Satchel(1987년에 태어나 Mia와 Woody의 이름을 따서 중간 이름인 Ronan으로 가기 시작한 Satchel)을 만나고 있었습니다. 스플릿) 순이는 그에게 부드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정말로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Allen과 Soon-Yi가 함께 Knicks 게임에 가기 시작한 것은 이 사건 이후였습니다. Allen은 Soon-Yi의 내성적인 것처럼 보이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고 Farrow는 그가 항상 갈 사람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Farrow의 아이디어였습니다. 와 농구 게임. 순이는 특히 앨런과 어머니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점차 앨런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저녁을 먹으러 가지도 않고 함께 아무것도 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관계가 단지 아이들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Farrow는 그 당시 두 사람이 여전히 커플이었다고 반복해서 말했지만 Allen은 Farrow와의 관계가 총에 맞았다는 순이의 믿음을 되풀이합니다. 그녀는 아프리카나 남미에 7~8세까지 자녀에게 모유를 먹이는 원주민 부족이 있으며 Satchel과 함께 그렇게 할 모든 의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아이들과 저녁을 먹으러 거기에 가면, 그녀는 Satchel을 침실로 데려가 문을 닫곤 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집착했고, 완전히 집착했습니다.” 순이는 “그녀는 한 번에 한 명 이상을 사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Satchel이 왔을 때 그녀의 모든 초점은 그에게 갔습니다. 나는 그녀가 문을 닫은 채 방에서 사첼을 간호하거나 그와 함께 자고 있을 때, 딜런이 문 밖에서 울고 있던 것을 기억합니다.” 완전히 집착했다.” 순이는 “그녀는 한 번에 한 명 이상을 사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Satchel이 왔을 때 그녀의 모든 초점은 그에게 갔습니다. 나는 그녀가 문을 닫은 채 방에서 사첼을 간호하거나 그와 함께 자고 있을 때, 딜런이 문 밖에서 울고 있던 것을 기억합니다.” 완전히 집착했다.” 순이는 “그녀는 한 번에 한 명 이상을 사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Satchel이 왔을 때 그녀의 모든 초점은 그에게 갔습니다. 나는 그녀가 문을 닫은 채 방에서 사첼을 간호하거나 그와 함께 자고 있을 때, 딜런이 문 밖에서 울고 있던 것을 기억합니다.”

    Farrow는 이것이 일어난 일의 반대라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Dylan에게 집착 한 것은 Allen이었습니다. Farrow가 그녀의 침실에 있었던 한, 가족 대변인은 어려운 분만에서 회복한 결과라고 말합니다.

    나는 이 기회에 Ronan이 Frank Sinatra의 아들이라는 소문에 대해 물어볼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녀는 21세에 Sinatra와 결혼했고(그는 Sinatra보다 29세 많았습니다) 2년 후에 이혼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는 내 아이입니다." Allen은 약간 우울한 방식으로 대답합니다. “나는 그가 그렇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에 내 인생을 걸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의 어린 시절 내내 그를 위해 자녀 양육비를 지불했고 그가 내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매우 공평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녀는 자신을 충실한 사람으로 표현했지만 확실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불륜으로 임신을 했는지…”

    2018: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집에서 Previn과 Allen. 사진: 댄 윈터스

    1991년 순이 는 메리마운트를 졸업했다. 그녀는 여전히 Farrow가 쓴 연감 사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마는 더 나은 딸을 꿈꿀 수 없습니다. 당신은 기적이자 나의 자부심이자 기쁨입니다. 그 과정에서 매 순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순이에게 축하, 브라보, 세 번의 응원을 보냅니다.” 순이는 내가 비문을 연구하는 동안 무표정하게 바라보고 그녀에게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자 그녀는 패로우에게 "고맙다"고 대답합니다. 그녀에게 고마움을 느끼죠?”

    또 다른 경우에 순이는 순이와 앨런의 관계가 밝혀지고 그녀가 더 이상 집에 살지 않게 된 후 패로우가 떨어뜨린 두 장의 사진 앨범을 내게 보여주었다. 사진에는 ​​다양한 달콤한 드레스를 입은 갓난 고아의 모습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귀엽고 Farrow의 손글씨가 함께 담겨 있습니다. Farrow의 사건 연대기와 Soon-Yi 사이의 불일치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상황이 정말 좋아 보였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나빴습니까? 진실이 그 사이 어딘가에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하지만 내가 순이에게 아마도 처음에 앨범을 만들고 두 번째로 앨범을 내준 것은 패로의 관대한 행동이었을 것이라고 제안했을 때, 그녀는 5월의 어느 금요일 이른 아침에 쓴 이메일로 내게 답장을 보냈다. “Mia는 아마도 그녀가 나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앨범을 훑어보고 죄책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다시 달려갈 것입니다 … 나는 그것이 계산된 움직임이라고 확신합니다 … Mia는 결코 나에게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나는 매우 현실적인 사람이고 이것이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앨범은 그녀가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모든 아이들을 위해 그것들을 만들었습니다. Mia는 현실의 동화 같은 버전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앨범을 만들지 않고 나와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Mia는 현실의 동화 같은 버전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앨범을 만들지 않고 나와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Mia는 현실의 동화 같은 버전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앨범을 만들지 않고 나와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여름 내내 Bergdorf Goodman에서 판매원으로 일한 순이는 1991년 9월 뉴저지 주 매디슨에 있는 Drew University에서 통근 학생으로 1학년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미술을 전공했습니다. Allen과의 관계가 시작된 것은 그해 가을의 어느 때였습니다. 둘 다 그들의 우정이 언제 어떻게 성적으로 변했는지에 대해 모호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점진적인 과정이라는 사실 외에 “25년 전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순이는 "우디가 첫 농구 경기에서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흥미롭고 재미있어졌기 때문에 나를 따라간 것 같다"고 말했다. "미아는 항상 내가 패배자라는 것을 그에게 두드리고있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순이는 불륜의 시작을 알리는 이메일을 내게 보낸다. "우리는 꽤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일곱 번째 봉인 이지만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가 나에게 키스했기 때문에 나는 인상적이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두 개의 자석 같았고 서로에게 매우 끌렸습니다.” 즉, 지속적인 로맨스가 될 것의 첫 번째 동요는 Woody Allen 영화의 한 장면처럼 들립니다.

    순이는 초기에 그녀와 앨런이 그들의 관계가 발각될 경우 Farrow와 가족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비밀로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둘 다 Allen이 "fling"이라고 불렀던 것이 지속될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순이는 “대학에서 누군가를 만나면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추행 혐의로 뭉쳤을 때 비로소 인연이 됐다.” 그것이 없다면 Allen은 "아이들을 위해 Farrow와 계속 함께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믿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선언을 한 그녀의 남편과는 달리, 그가 나에게 말한 것에서 한 줄을 빌리는 것은 Saul Bellow의 짧은 이야기(실제로는 Emily Dickinson의 편지에서 한 줄임), 이씨는 그들의 불륜을 “도덕적 딜레마”라고 규정한다.

    "이건 정당하지 않다는 걸 압니다." 그녀는 등을 곧게 펴고 내 맞은편에 앉아 계속했다. ("Posture" 그녀는 Allen이 쓰러지기 시작할 때마다 조용히 말합니다. "나는 그녀의 자세 때문에 그녀와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 나에게 애정을 보여주고 잘해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당연히 설레고 달려왔다. 난 멍청하고 바보가 될 거야." 그녀는 여기에서 잠시 멈추고 이것이 그녀를 위한 어머니의 말 중 하나임을 염두에 둡니다. "만약 내가 Mia와 함께 있었다면." 그녀는 기록을 바로잡는 것처럼 덧붙입니다. “나는 우디를 쫓은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나를 쫓았다. 그것이 관계가 효과가 있었던 이유입니다. 나는 소중함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아주 아첨입니다. 평소에는 온순한 사람인데, 크게 도약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이와 우디가 한 행동의 뻔뻔함, 범법성은 적어도 당혹스럽습니다. 특히 Farrow의 가족에서 Allen의 역할이 처음부터 명확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 대중이 이를 가상의 근친상간 사례로 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침입자였습니까, 아니면 부모의 위치에 있는 인물이었습니까? 순이는 앨런이 자신의 아버지가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합니다. “나는 이미 아버지가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지적합니다. “그는 André Previn이었고 Mia는 Woody와 결혼하지도 않았고 함께 살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평범하고 단순한 어머니의 남자 친구였습니다. 그는 별도의 독립체 같았습니다. 나는 Mia가 그녀가 훌륭한 어머니라고 믿게 함으로써 그의 눈을 속였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가 별로 관찰력이 없고 알 가치가 없다고 느꼈다. 그래서 같이 하게 된 게 내게 가장 큰 충격”이라고 말했다.

    아니면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녀는 Allen에게 일종의 에로틱한 딸이었을까요? 분명히 Farrow 는 Allen과 Soon-Yi 사이에 일어난 일에 대해 강간 이라는 단어를 처음 사용함으로써 그러한 해석의 근거를 마련했습니다 . 그 아이디어는 Allen이 소아 성애 성향을 품고있는 것으로 볼 수있는 시나리오를 설정 한 Dylan 주장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Farrow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모였는지 무의식적으로 모였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Allen은 그 개념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말하고, 순이는 "터무니없다"고 일축했습니다. "미아에게 복수하기 위해 20년 넘게 그와 함께 있을 수 있을까?"

    두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나는 Allen이 저녁 식사 중에 순이의 손을 잡고 잡고 있고 순이가 그녀의 뒤에 서 있을 때 가끔 그녀의 머리를 헝클어뜨리는 것을 보았다. 그는 자신의 발걸음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둘 다 열정의 광범위한 표현에 있어서는 대단해 보이지 않습니다. Allen은 “우리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맙소사, 결혼합시다 . 이어 "지독한 폭로와 파파라치의 강요로 펜트하우스 옥상에서만 산책을 하게 되면서 관계가 깊어졌다"고 말했다.

    순이는 순간에 따라 천천히 진화하는 매력과 벼락, 최후의 일격이라는 두 가지 방식을 동시에 봅니다. "나는 그를 미친 듯이 사랑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발표합니다. 마치 어제 일어난 일처럼 진심으로 들립니다. “그에게 육체적으로나 성적으로 완전히 끌렸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대학에서 누군가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미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가 얼마나 이해심 많고 다정한 사람인지 깨달았다. 그는 나에게 자랐습니다.” 그녀가 보낸 이메일에서 그녀는 시나리오를 약간 수정하여 자신의 다른 면을 보여줍니다. 그가 나에게 처음 키스했을 때 chutzpah를했고 나는 '당신이 움직이려면 얼마나 걸릴지 궁금했습니다.

    사진: 댄 윈터스

    기다리는 동안1992년 1월 우디의 아파트에서 심리 치료 약속을 마치기 위해 가방을 들고 있던 미아는 그가 순이의 ​​누드 사진 몇 장을 발견했다. 모든 지옥이 풀렸다. 순이는 “그녀가 사진을 발견했을 때 걸려온 전화를 기억한다”고 말했다. “전화를 들었는데 미아가 '순이'라고 했어요. 그것이 그녀가 그 차가운 목소리로 말해야 할 전부였습니다. 나는 그녀가 내 이름을 말하는 방식으로 내 인생이 끝났고 그녀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가 집에 왔을 때 그녀는 나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고 나는 생존 본능으로 그것을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사진이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갇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그녀는 나를 때렸습니다. 당신은 사물의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모두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녀는 상황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들불처럼 퍼뜨렸고 우디가 왔을 때 그녀는 소리를 질렀습니다. 한편 Dylan과 Satchel은 그녀의 지붕 아래에서 살고 있으며 매우 작습니다. 6살과 4살. 그들은 어머니가 한밤중에 몇 시간 동안 비명을 지르며 미쳐가는 소리를 듣습니다.”

    1월 18일, Farrow는 회고록 What Falls Away 에서 회고합니다.그녀는 자녀들에게 그룹 편지를 썼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잔학 행위가 저질러졌고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의 고통과 당혹감과 분노를 공유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과 더 이야기하고 생각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순이는 패로우가 그녀를 센트럴 파크 웨스트 아파트에서 내쫓았고, 그녀는 Farrow와 연락을 유지하는 동안 친구 집에 머물러 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집 밖에 있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나를 돌아오게 했고 나는 그녀가 Allen과 전화로 '모든 것을 후회하고 자살하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거짓말이었습니다.” Allen이 끼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맙소사! (가족 대변인은 순이가 자살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미아는 사건 폭로로 인한 "자녀들을 트라우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주장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Farrow의 홀 건너편에 살았던 정신과 의사는 순이가 정신과 의사를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하고 Columbia의 정신 분석가를 추천했습니다. 순이는 “미아가 그를 독살했는지 확신할 수 없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Woody에게 그들이 나를 재정적으로 차단하겠다고 위협했기 때문에 대학을 위해 돈을 저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oonyi는 사진이 발견된 직후 André Previn을 보았고 더 이상 그녀의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Rosemary's Baby 에서 바로 나오는 장면처럼 들리는데, 임신한 Rosemary(Farrow가 연기)가 마침내 자신이 위험한 음모에 휘말려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전화 부스를 찾아 도시를 가로질러 다트를 치는 장면에서 순이는 다음과 같이 회상합니다. “미아가 나를 팔로우할 사람을 고용했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나는 끊임없이 긴장했다. 하지만 81번가와 센트럴 파크 웨스트에서 공중전화를 봤습니다. 나는 우디에게 전화를 걸어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자살하려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어떤 것도 후회하지 않으며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든 이해합니다.' 그게 내 정확한 말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처리해야 할 일이 많고 마지막으로해야 할 일이 나에 대해 걱정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의 말을 들으면서, 나는 그 나이에 그런 평정심을 가지고 있는 나 자신을 조금도 상상할 수 없다.

    1992년 밸런타인 데이에 Farrow는 Allen에게 정교하게 고딕 양식의 콜라주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가족 사진을 꽃으로 장식하고 금박을 입힌 심장에 붙인 다음 아이들의 이미지 심장에 꼬챙이를 꽂고 자신의 이미지에 진짜 칼을 꽂았습니다. 마음. 비슷한 시기에 Allen의 여동생인 Letty Aronson이 제게 말했습니다. Farrow는 전화를 걸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웃기지 마. [딜런]은 우디를 사랑합니다. 아이에게는 아버지가 있어야 한다.' 그녀는 '상관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 이 모든 Sturm und Drang은 역설적이게도 Farrow와 Allen이 계속해서 서로를 보았지만 격렬하게 서로를 보았고 그녀는 그의 최신 영화인 Husbands and Wives에서 계속 연기하는 다소 일상적인 현실과 함께 일어났습니다."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랐습니다."라고 순이가 말했습니다. “미아는 너무 변덕스러웠어요. 나는 그녀가 화를 낼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화를 낼 모든 권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녀와 함께 모든 것을 무너뜨리는 싱크홀과 같았습니다.”

    그해 여름, 순이는 메인주의 한 캠프에서 카운셀러로 일하러 갔고, 그곳에서 Allen은 "Mr. 시몬.” 순이는 끊임없는 전화 때문에 해고되었고 친구 알렉시스와 함께 지내기 위해 뉴욕으로 돌아갔다. 이 시점까지 Farrow는 쌍의 관계가 끝났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8월 1일, 그녀는 가족을 돕고 있던 심리학자 Susan Coates에게 전화를 걸어 Allen을 "악마적이고 사악하다"고 묘사하고 "그를 막을 방법을 찾아라"고 간청했습니다. 여기서부터 Mia와 Woody 사이의 전투는 돌격과 반격이 날아가면서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8월 4일, 미아의 집에 있는 작은 기어가는 공간에서 딜런에 대한 성적 학대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Mia는 결국 Dylan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는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수년 동안 큰 논쟁의 대상이 된 비디오. 그것을 본 것으로 알려진 Mia와 그녀의 다양한 공범자들은 그것이 Dylan이 성추행을 당했다는 증거라고 주장하는 반면, 그것을 본 것으로 알려진 Woody와 그의 공범자들은 Dylan이 구금 상태에서 진행된 것처럼 분명히 그녀의 아버지를 비난하도록 조작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행동.

    Dylan의 학대 혐의가 제기된 지 일주일이 조금 넘은 시점에 Allen은 Mia의 두 변호사인 Alan Dershowitz와 David Levett가 5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의 즉각적인 비밀 합의금에 대한 아이디어를 그에게 떠넘겼습니다. 같은 날 Allen은 Satchel, Dylan, Moses의 양육권에 대해 뉴욕 주 대법원에서 Mia를 고소하여 그들이 그녀의 손에서 안전하지 않으며 그에게 불리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4일 후 앨런은 순이와의 관계를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하며 "진짜이고 행복하게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그녀를 사랑한다고 발표했고, 순이는 그녀를 놀라게 했다고 말합니다. 그때도 그가 진심인지 확신할 수 없었다. 우리는 서로에게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

    1993년 3월 18일, Yale-New Haven 병원의 아동 학대 수사관 3명으로 구성된 팀이 7개월 동안 조사한 후 Allen의 변호사는 그가 Dylan Farrow를 성추행한 혐의가 무죄라고 보고했습니다. Mia의 변호사는 기밀 보고서를 "불완전하고 부정확하다"고 말했습니다. 1993년 5월 3일, 팀을 이끄는 소아과 의사인 John Leventhal의 선서 진술이 공개되어 Dylan이 감정적으로 불안정하고 Allen을 비난하도록 Mia의 지도를 받았다는 이론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한 달 후, 33페이지 분량의 판결에서 Elliott Wilk 판사는 Yale 그룹의 작업에 의문을 제기하며 "삭제"라고 말했습니다. Wilk는 "[Allen]이 성적 학대로 성공적으로 기소될 수 있을 것 같지 않다"고 썼지만 Allen이 "공격적으로 다정하고, [Dylan]에게 자신의 작은 공간을 제공하고 몸의 온전함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Wilk는 Allen의 양육권 요청과 Dylan과의 방문권을 거부했습니다. 1년 후 Allen은 그 결정에 대한 항소에서 패소했습니다. 한편, 뉴욕주 아동 복지 조사관은 "[Dylan]이 학대를 당했다는 믿을만한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결론을 내리며 사건에 대한 두 번째 조사를 완료했습니다.

    약 3년 후인 1997년 12월 23일, 우디와 순이는 베니스 시장실에서 결혼식을 올렸지만, 두 사람 모두 결혼 제도를 믿지 않았습니다. "있잖아요, 종이쪽지인 줄 알았어요." 순이가 말했다. "나는 그것이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십 년 동안부부에 대한 적개심은 그 흔적을 남겼고, 일반 대중과 특히 언론을 경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세상에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는 것에 대해 운명론자의 경계심을 가진 운명론자이기도 합니다. 그들의 결혼 생활이 20년이라는 사실은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커녕 그들 자신에게도 놀라운 일인 것 같습니다. 순이는 “그게 미아가 가장 충격을 받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녀에게 너무 이질적입니다. 그녀는 아마 그것에 대해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 순이에게 그녀가 사건을 다르게 처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처음부터 시작하지 말았어야 했는지 묻습니다. "아니요." 그녀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말합니다. Allen은 “내가 항공사 스튜어디스와 어딘가에 가서 아이들의 공동 양육권이나 방문을 원했다면 아마 똑같았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섹스는 항상 유대인의 죄책감과 같습니다. 청중에게 극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같은 일이었을 것입니다.”

    어느 월요일 저녁, 우리 셋이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눴는데, 부부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유형이기 때문에 이례적입니다. 9시 직전에 Allen은 Carlyle에서 그의 재즈 밴드와 연주하기 위해 떠났고 그가 돌아왔을 때 순이와 나는 여전히 깊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사건이 터진 후 몇 년 동안 일하지 않기로 한 그녀의 결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녀는 Drew에서 2학년이 지난 여름에 Gagosian 갤러리에서 인턴을 하여 예술에 대한 관심을 테스트했고 결국 Columbia에서 특수 교육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학교에서 자원 봉사를했습니다. 순이는 생물학적 자녀를 갖는 데 내재된 나르시시즘에 대한 강한 확신 때문에 두 명의 입양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두 명의 판사가 각 입양을 조사하고 승인했습니다). "확실히 아이를 가질 수 있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관심이 없었어요. 나는 그것이 허영심의 절정이고 매우 자기 중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와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고 저와 우디를 닮은 아이들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의 DNA가 왜 그렇게 특별한가요? 사랑스러운 집이 필요한 아이들이 너무 많은데 왜 계속 번식을 할까요?”

    19세의 Bechet과 18세의 Manzie(재즈의 거장 Sidney Bechet과 Manzie Johnson의 이름을 따서 명명)는 둘 다 유아로 입양되었으며, 순이는 미아 덕분에 자신이 어떤 종류의 어머니를 몰랐는지 알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되고 싶다. 그녀는 처음 Bechet을 얻었을 때 “백지 상태인 이 인간이 여기에 있다는 책임감의 무게를 느꼈습니다. 오 마이 갓, 그녀는 모든 것을 나에게 의존하고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무서워졌습니다. 하지만 Mia와 함께 어린 아이들을 책임지고 아이를 많이 돌보았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할지 정말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조금 겁이 났습니다. 그래서 우디에게 '그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라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정말 완벽해.' 그리고 내 모든 두려움은 창 밖으로 사라졌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학교에 다니는 순이의 친구들에 따르면, 순이는 엄마로서 딸들을 박물관, 브로드웨이 쇼, 영화에 데려가는 데 열심이었습니다. "[Soon-Yi의] 직업은 이 아이들을 키우고 Woody를 위해 거기에 있었고 집안을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Gagosian에서 일할 때 Soon-Yi를 만난 Lorinda Ash는 말합니다. “그녀는 그들이 피아노, 기타, 발레 수업 등 최고의 테니스 레슨을 받도록 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연구하고 조언을 구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그들이 연습하고 숙제를 하라고 주장했다. 그들의 삶은 매우 체계적이었습니다.”

    이제 소녀들이 성장했으므로(Bechet은 대학 2학년이고 Manzie는 이제 막 1학년을 시작했습니다.) 부부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친밀해졌습니다. 공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llen은 그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병렬 플레이"라고 설명하여 순이를 웃게 만듭니다. "평행 플레이"라고 그녀는 반복합니다. “네, 당신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우리는 함께 아침을 먹고, 모든 식사를 함께 먹고, 결혼한 이후로 단 한 번도 떨어져서 보낸 적이 없습니다. 요가도 합니다. 나는 뉴욕 타임즈 를 읽었다.Woody가 읽을 수 있도록 조각을 가리킵니다. 그런 다음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친구를 만나 박물관에 가거나 쇼핑을 하러 갑니다.” (자신의 말에 따르면 순이는 옷을 좋아하고 스타일 감각이 부럽지만 신중한 소비자다. , 코스트코에서 그녀의 꽃과 과일을 구입합니다.) “그리고 저녁을 먹습니다.” 순이가 말을 이었습니다. "그녀는 6주 전에 사회 일정을 미리 채웁니다." Woody가 약간 침울하게 끼어듭니다.

    그녀의 친구가 Allen과 결혼한 지 몇 년 만에 "꽃이 피었다"고 나에게 말한 Alexis Clarbour에서 영감을 받아 순이에게 그녀가 남편에 의해 자신이 개조되었다고 생각하는지 묻습니다. "개편?" 그녀는 묻는다. “내 말은, 그는 나에게 온 세상, 내가 접근할 수 없었던 온 세상을 주셨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그런 뜻이라면 그렇습니다.” 내가 잘못된 인상을 받았을 경우를 대비하여 Allen이 합류합니다. “그녀는 성격이 큽니다. 나는 그녀에게 물질적 접근과 기회를 제공했지만 그녀의 전부입니다. 나는 더 내성적이고 설명이 없습니다.”

    무슨 일로 싸우느냐고 묻자 순이가 바로 대답한다. “아마도 아이들. 그는 내가 너무 가혹하다고 느끼고 나는 그가 너무 관대하다고 느낍니다.” Woody는 대조를 확장합니다. “그것은 아이들의 기본적인 주장입니다. 순이는 삶에 있어서 매우 규율이 있습니다. 분명히 그녀는 생존하고 삶을 통제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아름답게 해냅니다. 반면에 저는 사랑이 넘치는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 나에게 사랑스럽게 들리는 것은 아니지만, 특히 그의 어머니는 매일 그를 때렸다고 말한 적이 있지만 모두 상대적입니다 — “그리고 나는 아이들에게 그들이 원할 때마다 원하는 모든 것. 나는 그녀를 망치고 싶은 것처럼 그들을 망치고 싶습니다.” 이에 순이는 "나를 향해서라도 좋다. 하지만 균형이 잡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와 함께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공짜도 아닙니다.”

    11시가 넘어서야 드디어 일어나서 간다. 순이는 항상 그렇듯이 우리가 방을 나가자마자 조명과 에어컨을 끕니다. 그녀는 환경에 관심이 있고 그녀가 Farrow의 검소함(그리고 그녀의 "프랑스 시골" 취향을 물려받았기 때문입니다. 장식에서). 나가기 전에 나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함께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멈춰 섰다. 나중에 집으로 걸어가면서 순이의 목소리가 (드디어 들린) 귀에 들릴지, 누구의 의견도 바꾸지 못할지 궁금해졌다. 그녀가 말함으로써 취하는 도박이지만 다시 한 번 안전하게 플레이 한 적이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